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현대 코나 신차 가격표

by @!!! 2021. 9. 26.
반응형

2021 현대 코나의 신차 가격표입니다. 현대의 대표적인 소형 SUV 모델인 코나의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나가 처음 나왔을 때는 사실 디자인이 별로 예쁘지 않았습니다. 색상만 좀 특이하고 귀여운 느낌이었는데요, 2020년 10월부터 더 뉴 코나가 나오면서 디자인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된 코나의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1 코나

 

좌 코나, 우 더 뉴 코나

 

나름 디자인이 조금 더 세련되어졌죠? 이전에는 약간 차가 뭉툭한 느낌이었다면 이제는 뭔가 조금 더 슬림해 보이게 그릴 형태가 변경된 것 같습니다. 

 

 

2021 코나 가격표

아래는 현대 코나의 신차 가격표를 나타냅니다.

 

2021 코나 가격표

  • 코나 스마트 : 1962만 원
  • 코나 모던 : 2175만 원
  • 코나 인스퍼레이션 : 2648만 원

 

코나의 가격은 1962~2648만 원 수준입니다. 코나 하이브리드는 좀 더 비싼데, 2365~2981만 원입니다. 따라서 가솔린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 중 본인의 사정에 맞게 잘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코나보다 더 작은 모델이 사고 싶다면, 베뉴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코나 옵션 가격표

차량은 살 때 옵션 가격은 별도로 생각해야합니다. 코나에서 옵션을 추가하는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코나 옵션 내용 및 가격입니다.

 

코나 옵션표

 

  • 베이직 : 115만 원
  • 디스플레이 오디오 : 70만 원
  • 내비게이션 1 : 170만 원
  • 스타일 1 : 95만 원
  • 현대 스마트센스 1 : 60만 원
  • 현대 스마트센스 2 : 100만 원
  • 테크 1 : 175만 원
  • 테크 2 : 137만 원
  • 패밀리 : 95만 원
  • 선루프 : 45만 원
  • 실내 컬러 패키지 : 20만 원

 

생각보다 코나는 옵션 종류가 많고, 가격도 다양합니다. 신차 가격도 저렴하진 않은데 옵션까지 추가한 가격대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차를 살 때는 항상 예상치 못한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코나 연비

코나의 연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코나 연비표입니다.

 

코나 연비표

 

코나의 연비는 11.6~19.3 수준입니다. 종류별로 연비가 조금씩 다른데, 가솔린 2.0과 하이브리드의 연비를 구분해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코나 가솔린 연비 : 11.6~13.6
  • 코나 하이브리드 연비 : 17.4~19.3

 

확실히 하이브리드의 연비가 압도적이군요. 요즘처럼 휘발유 가격이 비쌀 때는 하이브리드가 각광을 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코나의 연비 및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나 연비 및 제원

 

 

코나 디자인

코나의 디자인도 살펴보겠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된 이후에는 어떤 외관을 지니고 있는지 간략하게 훑어볼게요.

 

코나 전면부 디자인

 

코나 후면부 디자인

 

더 뉴 코나

 

디자인만 보면 확실히 괜찮습니다. 실물도 본 적이 있는데, 실물은 음.. 제 기준에는 물음표입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 취향이 다르기에 꼼꼼히 디자인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코나 색상

코나도 색상이 정말 여러가지로 나왔습니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엔트리 모델인 만큼 화려한 색상이 정말 많죠. 아래는 코나의 외관 색상표를 나타내며, 색상이 적용된 차량은 어떤 모습인지도 살펴보겠습니다.

 

코나 색상표

 

아틀라스 화이트

 

사이버 그레이 메탈릭

 

갤럭틱 그레이 메탈릭

 

다크나이트 그레이 펄

 

서퍼 블루 메탈릭

 

다이브 블루

 

정글 그린펄

 

팬텀 블랙펄

 

이그나이트 레드

 

펄스 레드펄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나에는 정말 다양한 색상이 나옵니다. 특히나 투톤 조합도 가능해서, 엄청난 경우의 수가 있죠. 본인의 개성을 뽐내기에도 좋은 차량입니다. 따라서 위 색상들을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2021 현대 코나의 신차 가격을 살펴보았습니다. 코나를 구입하기를 희망하신다면 위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더불어 디자인과 연비, 색상 모두 구매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반응형

댓글